[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서원대학교 미래대학이 30세 이상의 성인 학습자를 대상으로 한 맞춤형 야간대학의 신입생을 모집한다. 이번 모집은 성인 학습자의 학업과 직장 생활을 병행할 수 있도록 설계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평생교육체제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서원대학교 미래대학은 선취업 후진학 시스템을 통해 재직 중인 성인들이 학업을 이어가며 경력을 발전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학문을 통해 개인의 성장과 전문성 강화를 도모하며, 빠르게 변화하는 사회에 발맞춘 새로운 미래를 설계할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유연한 학습 환경을 조성하여 성인 학습자의 삶과 일의 조화를 이루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모집의 입학 접수 기간은 2024년 12월 31일부터 2024년 1월 3일까지 진행되며, 학사 학위 취득이 가능한 4년제 정규 과정으로 운영된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수업을 병행하여 학문적 성장과 실무 능력을 동시에 쌓을 수 있는 균형 잡힌 교육 과정을 제공한다.
서원대학교 미래대학 비전학부에서는 경영부동산, 사회복지학, 생활체육, 상담심리, 라이프설계, 문화예술경영, 바이오코스메틱 등 7개의 전공을 운영 중이며, 각 전공은 성인 학습자의 생애 단계에 맞춘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성인 학습자들은 새로운 도전과 성장을 경험할 수 있다.
서원대학교 미래대학 관계자는 "성인 학습자들이 학문적 성장과 더불어 개인의 미래를 새롭게 설계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목표"라며, 이번 모집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당부했다.
자세한 사항은 서원대학교 미래대학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