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서광석 기자] 커리어넷이 10일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농업정책보험금융원, 한국전기기술인협회, 중앙대학교, 원주시시설관리공단에서 신입 및 경력직 직원을 채용한다고 밝혔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올 상반기 정규직 및 무기계약직 신입직원을 채용한다. 정규직 5급에서 행정사무일반, 행정사무전산, 행정사무일반(장애), 행정사무일반(고졸)을, 무기계약직 5급에서 행정사무채권관리로 총 40명을 모집한다. 5월 20일(월) 10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 접수하면 된다.
농업정책보험금융원은 오는 27일까지 직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정규직 신입(5급)에서 행정사무(정책금융), 청년인턴에서 행정사무(정책금융)로 총 5명을 뽑는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직업기초능력평가,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한국전기기술인협회에서 정규직(경력/신입) 직원 11명을 채용한다. 정규직 신입(6급)에서 전기, 일반행정, 정규직 경력(5급)에서 편집·디자인을 모집한다. 지원서는 5월 21일(화) 18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중앙대학교에서 이달 20일까지 교직원(행정직)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일반행정, 시설(기계), 시설(전기)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원주시시설관리공단에서 2024년 제2회 일반직 직원 채용을 17일까지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경력직에서 삭도, 신입직 공개경쟁에서 장례지도, 신입직 제한경쟁에서 행정(청년), 종량제봉투 공급(청년)으로 채용 인원은 7명이다.
각 기관의 채용 절차는 온라인 접수 후 서류전형, 필기시험,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은 각 기관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