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공인회계사시험 세무사시험 학원 웅지경영아카데미에서 Deep Care 회계 세법 종합반 개강기념으로 회계원리 강의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웅지경영아카데미 강의는 모두 웅지세무대학교 설립자 송상엽 회계사의 강의이다. 웅지경영아카데미 회원가입 후 수강신청 클릭만 하면 바로 수강할 수 있다. 회계원리 무료배포 이벤트는 1/31일 까지 진행된다고 한다. 회계원리 교재는 사이트 내 링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회계원리를 수강한 회계사 세무사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웅지경영아카데미의 Deep care 종합반은 웅지세무대학교 설립자 송상엽 회계사의 강의로 종합반은 회계학(중급회계, 고급회계, 원가관리회계, 정부회계) 세법 (법인세법, 소득세법, 부가가치세법, 국세기본법)을 4개월 과정으로 구성됐다.
‘Deep Care 종합반’의 가장 큰 특징은 온라인으로 체계적으로 학생들을 관리해준다는 점이다. 단원별 모의고사를 혼자 풀어본 후 문제풀이 강의를 수강해야 다음 단원으로 넘어갈 수 있도록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어 학생들이 스스로 체계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본인의 미수강 일수와 유효기간을 내 강의실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수강생 자신의 공부량과 진도율을 수시로 체크할 수 있어 계획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는 점 또한 큰 강점이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