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서광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사회복지사1급 시험 재도전 및 타사 환승 수험생에게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재도전X환승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재도전X환승 할인 이벤트’는 사회복지사1급 시험에 한 번이라도 응시한 경험이 있거나, 타사 강의를 수강해 본적이 있는 수험생이라면 참여할 수 있다. 응시 수험표 또는 타사 인강 구매 내역을 인증하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즉시 제공한다.
재도전 및 환승 할인이 적용되는 상품으로는 ‘장학금 드림패스’, ‘평생수강 합격패스’, ‘스피드패스’ 과정이 있다. ‘장학금 드림패스’ 과정은 합격 시 30만원의 축하 지원금을 제공하고, ‘평생수강 합격패스’ 과정은 합격할 때까지 넉넉한 수강기간을 지원해 수험생이 자신의 속도에 맞춰 학습할 수 있다. 또 ‘스피드패스’ 과정은 단기 합격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으로 빠른 합격을 도와준다.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관계자는 “사회복지사1급 시험에 재도전하고 싶은 수험생들을 위해 수강료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며 “에듀윌의 합격 시스템으로 사회복지사1급 시험에 다시 한번 도전해 합격을 이루길 바란다”고 전했다.
‘재도전X환승 할인 이벤트’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양형남 회장이 지난 1992년 설립한 국가고시연구원을 모체로 하며, 지난 2002년 사명을 ㈜에듀윌로 바꿔 현재에 이르렀다. 설립 이후 성장을 거듭해 온·오프라인 성인교육 시장에서 리딩 기업으로 입지를 굳혔다. 특히 2016년에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한 회차 최다 합격자 배출을 공식 인증 받은 바 있으며, 현재까지 7년간 합격자 수 최고 기록을 유지하고 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